나만 맨날 떨어지는거야?...
IT공부는 이론보다 실무가 중요하다는 점 알고 계신가요?
인강으로 이론을 공부한다고 해도!
실무적인 능력이 갖춰지지 않는다면 취업은 힘들다는 사실도... 알고 계시죠?
주변에서 IT 공부해서 개발자로 취업했다...
기관다니면서 공부하고 있다, 취업할거다
주변얘기에 나도 해볼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움직이지 않으면 얻을 수 없어요.
첫 단추가 중요합니다.
코딩은 전문가에게 배워야 하고
구체화된 커리큘럼과
공부하다보면 오는 회의감, 외로움 등
같이 고민해주고 해결해줄수 있는 멘토와
같이 공부해야 공부에만 몰두 할 수 있다는 사실!
복습,예습 철저히 한다면 "취업?" 남의 얘기가 아닙니다.
내 적성에 맞을지,
수강료는 얼마인지,
수업 시간대는 어떠한지,
알아보는데 돈 드는거 아니잖아요?
움직이지 않고 얻기만 바라는 건 욕심이에요
상담신청하고 IT업계의 취업,연봉 등등
많은 부분 알아보시고 시작하셔야 합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실제 수강생이 남긴 후기까지 보면서
공부를 준비한다면 취업은 꿈이 아닙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내가 공부한다면 뭘 만들수 있을까?
궁금하신 분들은 눌러서 확인해보자구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방학을 맞아 여름방학 이벤트도 하고 있다는 점!
이 기회 놓칠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