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여름방학에 코딩공부하려고? 같이 하자!
이제 대학생분들은 시험을 끝내고 여름방학을 막 이제 들어가시는 분들도 있고
아니면 저번에 시험끝내고 여름방학을 들어가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이번.. 시험을 망해서.. 공부를 하려고 하는데
이걸 혼자서 공부하기에는.. 피드백을 못 받아서 힘들거 같다는 생각도 들고
엄마도 이왕 공부할거면 학원에 가서 해!!! 돈은 보태줄께 라고 해주쎠서 학원을 다니면서
공부를 하려고요!
근데 이왕 하는거 같이 하면 도움도 될거 같아서요!ㅎㅎ
제가 이곳조곳 찾아봤는데 괜찮아보이는 곳이 있더라구요!
여름방학이라 이걸 노리고 이벤트를 하는 거 같더라구요?
궁금해 하실거 같아서 밑에 링크를 남기고 가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