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묘역 앞 CS스터디 모집합니다.
퇴근 후 2시간정도 시간 맞는날 모여서 CS 공부 등 해보실분 구해요
우선 화요일 8시 로 시간이 잡혔습니다.
빡공보다는 시작이라도 하자는 마음입니다.
https://open.kakao.com/o/ggY0rwke
입니다.
퇴근 후 2시간정도 시간 맞는날 모여서 CS 공부 등 해보실분 구해요
우선 화요일 8시 로 시간이 잡혔습니다.
빡공보다는 시작이라도 하자는 마음입니다.
https://open.kakao.com/o/ggY0rwke
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