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 성남에서 같이 스터디 하실 분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후반에 뒤늦게 백엔드 개발자가 되기 위해 공부중인 취준생입니다.
저는 자바와 스프링 등을 공부해서 백엔드 개발자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학원에서 단과로 몇 과목 수강해보고 학원보다는 독학이 낫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지금은 혼자서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이제 막 시작한 단계입니다.
다만 혼자서 하려니까 조금 심심하기도 하고, 같이 할 사람이 있으면 여러가지로 서로 긍정적인 자극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서 스터디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스터디 방식이나 횟수, 시간, 장소 등은 함께 상의해서 정하려고 합니다.
저는 경기도 광주에 살고 있습니다. 꼭 광주가 아니더라도 근처에 사시고 지역이 많이 멀지 않아서 서로 만남에 부담이 없으신 분들이면 더 좋겠습니다.
주에 1회 정도 만나서 같이 스터디하거나, 꼭 공부가 아니더라도 개발이나 취업 관련해서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서로 정보도 교류하고요.
그래서 분야가 꼭 맞지 않더라도 괜찮습니다. 함께 좋은 개발자로서 성장해 나아가고 싶으신 분이라면 연락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