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P 자격증 스터디(당산, 2명 충원)
안녕하세요~
금융권 마케팅 직무 재직중인 35살 직장인입니다.
8월 ADSP 자격증 취득 목표로 7월 초~ 8월 말 시험 전까지 약 6주간 스터디 진행해보려고 하는데요~
어려운 시험은 아니지만, SQLD도 스터디로 준비하니 훨씬 수월하더라구요ㅎㅎ
장소는 당산역 주변 스터디룸(or 카페)에서 매주 정해놓은 진도만큼 각자 스터디해와서, 같이 문제 풀고 스터디한 내용 진도 점검하는 방식입니다.
+ 스터디에 필요한 좋은 자료 있으면 공유하구요ㅎ
스터디 일자는 평일/주말 조율, 인원은 현재 3명으로 1~2명 더 모집하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카톡(ID:pect007)로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