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팩터링 2판 스터디 멤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7년차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혼자 책을 읽으려다보니 집중이 잘 안돼서 함께 스터디하실 멤버를 모집합니다.
1. 장소 : 8호선 잠실역 근처 모임센터 (멤버 구성에 따라 변경 가능)
2. 회비 : 모임센터 대여료 1/n + 보증금
3. 주제(준비물) : 마틴 파울러, 리팩터링(2판)
4. 진행방식 : 매주 지정한 범위 읽고와서 토론 & 아이디어 공유 & 질문과 답변
5. 인원 : 6명
6. 모임시간 : 매주 일요일 오전 10 ~ 12시 (기간은 2달 예상합니다 10회정도)
7. 참여 신청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VunZ1tedKUsZnv4xyzWzfAA-QgQLP40usGypcYmzbFFD9vA/viewform
8. 대상 : 신입, 중급, 고급, 취준 상관 없이 모두 환영합니다. 열심히 하실분만 지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