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묘앞역 카페에서 알고리즘 CS 스터디 구합니다.
퇴근 후 2시간정도 시간 맞는날 모여서 알고리즘 1문제 or CS 공부 등 해보실분 구해요
빡공보다는 시작이라도 하자는 마음입니다.
https://open.kakao.com/o/ggY0rwke
입니다.
퇴근 후 2시간정도 시간 맞는날 모여서 알고리즘 1문제 or CS 공부 등 해보실분 구해요
빡공보다는 시작이라도 하자는 마음입니다.
https://open.kakao.com/o/ggY0rwke
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