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 커널 스터디를 모집합니다!
리눅스 커널에 대한 스터디를 하고 싶은 마음은굴뚝같지만 제가 할수있는 스터디가 얼마 없는것 같길래 처음으로 개설해봤습니다.
단순히 리눅스 커널에 대해 깊든 얕든 공부를 하는 것이 목적인 분들이 자유롭게 참여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배우고 있는 책이 있다면 더 좋고요!
저는 "디버깅을 통해 배우는 리눅스 커널의 구조와 원리"를 읽으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시면 아래 오픈채팅방에 참여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g1Roul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