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자바의정석3판 온라인 스터디 모집합니다.
처음부터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바의정석을 1회독 하셨거나, 어느 정도 경험이 있는 분만 참여 부탁드립니다.
진행시간은 매주 수요일 21시~23시입니다.
https://open.kakao.com/o/sqO1mlke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처음부터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바의정석을 1회독 하셨거나, 어느 정도 경험이 있는 분만 참여 부탁드립니다.
진행시간은 매주 수요일 21시~23시입니다.
https://open.kakao.com/o/sqO1mlke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