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폴위주로 만드는 프론트엔드 스터디원 구합니다
포폴위주로 만드는 프론트엔드 스터디원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직 퍼블리셔입니다
현재 프엔 준비중이고 소수인원과 함께 포트폴리오를 목적으로 하는 스터디를 구하고자 합니다
인원은 소수로 3명정도 생각하고 있구요 프엔 준비중인 퍼블리셔나 취준생 분들이면 좋을거 같아요
포트폴리오가 주 목적이기 때문에 자바스크립트(es6)랑 리액트는 어느정도 아셨으면 좋겠습니다(리액트는 todolist정도 혼자 만들어 보신정도!)
포트폴리오는 주로 토이플젝이나 같이 프로젝트 기획해서 하나씩 만들어갈 예정이고
코딩테스트도 간간히 같이 공부하려고 합니다
오프모임은 한달1-2회(서울) 정도 생각하고 있어요
그리고 타입스크립트 위주로 프로젝트를 진행할거라 요부분은 먼저 같이 공부한 후 진행할 예정입니다.
정말 열심히!!!!!!!! 하실분들만 연락주세요!
일이 바쁘신분이나 제대로 참여 안하실분,중간에 하다가 나가실분은 사양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장기로(6개월~1년정도) 공부 후 취업목표로 잡고 있기때문에 기간이 비슷하신분 들 이면 더 좋겠습니다.
카톡 문의주세요!
https://open.kakao.com/o/s9x7Sc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