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팩터링2 스터디원 모집합니다.(마감)
안녕하세요. 33살 비전공 1년차 프론트엔드 개발자입니다.
아직 부족한게 많은 신입입니다. 함께 공부하며 성장해나갈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1. 장소 : 2호선 서울대입구역 근처 모임센터
2. 회비 : 모임센터 대여료 1/n
3. 주제(준비물) : 마틴 파울러, 리팩터링(2판)
4. 진행방식 : 매주 지정한 범위 읽고와서 토론 & 아이디어 공유 & 질문과 답변
5. 인원 : 최대 5~6명
6. 모임시간 : 매주 일요일 오전 10 ~ 12시
7. 참여 및 문의 : https://open.kakao.com/o/g9LQOUee (참여코드 : 9999)
8. 대상 : 신입, 중급, 고급, 취준 상관 없이 모두 환영합니다. 열심히 하실분만 지원해주세요!
최소 인원 3명 되면 출발할 예정입니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할줄 아시는 분들이 오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현재 인원 6명으로 마감되었고, 추가 모집 시 재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