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Swift Based Study ⭐SBS⭐에서 같이 스터디 할 사람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Swift Based Study 줄여서 ⭐SBS⭐에서 같이 스터디 할 사람을 모집합니다!
소규모로 진행할 예정이라 현재 2명이 있으며 💁🏻♀️새로운 2명💁🏻♀️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저희 스터디는 이런 분들을 모집합니다!
⭐ 7호선(고터 ~ 군자) 근처 오프라인 스터디 가능한 사람 ⭐
⭐ 현업 기준 1년 미만의 경력을 가진 사람 ⭐
🧑🏻💻 기본기를 다져보고 싶은 사람
🧑🏻💻 코드를 생각 없이 짰는데 왜 되는거지? 하면서 의문을 표했던 사람
🧑🏻💻 과거의 코드를 보고 왜 이렇게 짰지???? 했던 사람
🧑🏻💻 스토리보드 사용 대신 코드로 UI 그리는 사람
🧑🏻💻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사람
🧑🏻💻 궁금증 해소 욕망이 있는 사람
스터디 진행 방식은 회차로 이루어지며 한 주제에 대해 아래 순서가 마무리 될 때까지 1회차입니다.
대체적으로 3주간 하나의 주제로 스터디를 진행합니다.
스터디 시간은 수요일 또는 목요일 둘 중 한 요일을 매주마다 정해서 19시부터 21시로 약 2시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터디 시작 전 🎤스몰토크🎤 진행
본격적으로 스터디를 시작하기 전에 🎤스몰토크🎤 를 진행합니다.
스몰토크의 주제는 개발적인 주제 또는 가벼운 주제 상관없습니다!
예) 이번에 애플 새로운 규정 보셨어요? 등등
새로 알게된 내용이나, 마주친 에러, 또는 그 에러에 대한 의견을 물어볼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수 있습니다.
✏️ 매 새로운 회차에 주제 선정
— 사전 과제 : 주제에서 자주 사용했던 property나 method 정리해오기
✏️ 사전 과제 공유 + 주제 코드 XCode에서 뜯어보기
✏️ 다음 오프모임 전날까지 블로그 정리 완성
— 신기하거나 써보고 싶은 요소가 있을 시 예제 코드 작성
✏️ 오프모임 전까지 다른 사람 블로그 읽고 질문 한개 이상 생각해오기
— 질문이 없을시 블로그 작성하면서 알게 되거나 신기했던 요소 얘기하기
✏️ 블로그 내용 + 예제 코드 리뷰 질의응답 시간
스터디에 대한 관리는 노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스터디 내용에 대한 정리는 블로그를 이용해서 합니다!
상세한 모집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위 내용을 보신 후
💙 내가 바로 적임자다! 💙
💙 잘 할 자신이 있다! 💙
💙 나는 맥북과 XCode와 블로그 계정이 있다! 💙
하시는 분들은 망설임없이 편안하게 문의주세요!
SBS 문의 및 지원 오픈 카톡방 링크 : https://open.kakao.com/o/s6ZoDcj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