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개발자를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회사에 입사해서 세일즈포스 관련 개발을 시작한 주니어 개발자입니다.
저는 부트캠프에서 약 3달간 파이썬을 공부하고 파이썬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다가
세일즈포스를 다루는 회사에 오퍼를 받아서 입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한달 반 정도 Trailhead를 통해 Apex에 대해 공부를 하고 LWC와 세일즈포스의 일반적인
부분에 대해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지만
한글로 된 자료가 거의 없는 상황이고
또 제가 영어를 잘 못하다보니 함께 세일즈포스 개발에 대해
공부하고 토론할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이렇게 세일즈포스 개발자 스터디원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현재는 저 포함 두명의 인원만 모집된 상황이고 생각하고 있는 스터디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터디 방식 - 매주 Apex와 관련 된 주제를 정하고 공부해서 예제 코드를 만들어서 발표(기본) + 주제와 관련된 좋은 코드를 발견하면 해당 코드에 대해 설명하는 방식(추가)
스터디 일정 - 화/목 저녁 혹은 토요일 오전(11시반 이후)
모임방법 - 온라인
저 포함 다른 스터디원분도 이제 막 세일즈포스 개발 업무를 시작한 상황이다보니
기본기가 많이 부족해서 함께 쌓아가려고 합니다.
저희와 같은 고민을 하시고 계셨거나
세일즈포스 개발자 모임에 대해 알고 계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너무 감사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