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모집] 쿠버네티스 인 액션 책 스터디 하실분들을 구합니다.
시기 : 월요일 주 1회 오후 9시
방법 : 각자 정리(노션 사용) 및 대화식 온라인으로 진행
책 : 쿠버테이트인액션
현재 3장까지 진도가 진행된 상태입니다.
초반이여서 인원을 추가 모집합니다.
관련 스터디 경험이 있으시거나, 관련 업무에 종사하시는 분들 환영합니다 !!
생각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연락부탁드립니다.
추가로, 회사일이 바쁘시거나 갑작스럽게 생기거나 등 이런 부분은 이해하고 함께 진행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오픈 스터디여서 중도 포기하시는건 어쩔 수 없지만, 서로 마음 맞고 열정있는 분들과 오래 함께 가고 싶습니다.
총 2분정도 추가로 모집하고자 합니다.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