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같이 처음부터 배워나갈분들을 찾습니다![마감]
스터디 주제 : 팀프로잭트 형식 스터디그룹
스터디 목표 : 결과물 만들어내기!
첫번째 프로젝트는 js를 활용한 프론트, 백엔드(미정) 입니다!
예상 스터디 일정(횟수) : 최소 주4회 이상 (장기)
다 같이 처음 시작하는 만큼 형성된 팀과 상의 후 언어를 선택하고, 쉬운 프로젝트 부터 파트를 나눠서 만들어가는 스터디 그룹이 될 것 같습니다.
정말 하고 싶은 의지는 많은데 혼자 시작하자니 막막하고, 결과물을 만드는데 성취감을 느끼고, 프로그래밍은 혼자 하는것은 아니라고 느껴지는,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모집 인원: 4명
스터디 관련 주의사항 :
의지만 불타오른다면 그 누구도 상관없지만,
기본 매너 필수!
디스코드 가능하신분, 소통이 활발한 분!
나이, 성별, 실명 공개 가능하신분!
비지니스적x
형,누나,언니,오빠 친근하게 가능하신분!
+다른 목적을 위해 들어오시는 분들은 컷합니다.
정말 같이 배워나가실 분들만 와주세요!
https://open.kakao.com/o/sMUYBEie
조건에 맞지 않아도 하고 싶은 분들은 와서 얼마든지 물어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