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성대역 근처 직장인/개발자 준비생분들 주말 오전 9시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31살 2년차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약속이 없는 주말 오전시간대를 알짜배기로 자기 발전에 함께 사용하실 분들을 구해요!
오전 9시 30분 토,일요일 12시 30분 세시간
서로 9시에 출첵겸 간단히 어떤 공부할지 이야기 하고, 바로 스터디 진행합니다.
12시 30분에 어느정도 했는지 commit이나 어디까지 들었다. 정도만 부담없이 이야기하고 끝냅니다.
ex) 출첵 :: 이번에 node.js serverless프레임워크를 공부할 예정입니다.
마무리 :: sls를 작성하고 aws에 deploy를 하려고 했는데, 잘 안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좀 더 삽질을 해봐야 될 것 같아요.
http://naver.me/xmrBl4Ce 작심스터디 카페에서 진행 할 것 같습니다.
groovejumat@naver.com 으로 이메일 주시면 이번주 금요일까지 모집해서, 저포함 다섯분 정도로 해서 제가 주도해서 관리해보려 합니다.
꾸준히 할 자신있으신 분, 평소에도 주말에 공부를 꾸준히 하시는 분들만 연락 주셨으면 합니다. 뜸하게 안나오시는 분들은 제가 임의로 빼버리고 새로 구할 생각입니다.
편하게 이메일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