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만들었는데 피드백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독학으로 개발자 공부중인데
방금 게시판 프로젝트 하나 완성했습니다.
저는 프론트엔드를 지향중이긴 한데,
백엔드에 대한 최소한의 이해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mern 스택을 사용했습니다.
아무래도 혼자 하다보니 피드백 받을 곳이 없어 글 올립니다.
어떤 부분을 보완하면 좋을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 참고로 heroku 배포를 했는데, github deploy는 실패해습니다.ㅜㅜ )
참, 개발환경 ( 크롬 카나리 )에서는 속도가 나쁘지않은데,
heroku 배포 후 속도가 엄청나게 느려졌습니다.
혹시 해결책을 아시는 분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ㅜㅜ
감사합니다!
회원가입이 귀찮으실 분들을 위해
아이디 : tori@email.kr
비번 : Qlalfqjsgh123@
다른분들 테스트할 때 혼동이 올 수 있으니,
이 아이디로는 아이디 변경 / 탈퇴 하지 말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