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사이드프로젝트 참여하고 싶습니다..!
현재 주니어로 취업해서 풀스택.... 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발을 하다보니 프론트도.. 백엔드도 죄다 못하는 것 같아서 사람들과 같이 공부하면서 능력을 쌓고 싶습니다..!
주로 python(flask) + nginx를 사용, 개발하고있으며
프론트는 vue.js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외 mysql, docker, pytorch 등 여러가지 사용하고 있지만,, 다 뭔가 찍먹한 정도라...
java, typescript 등 다른 언어도 배워보고 싶습니다...!
+) 혹시 java, typescript, javascript 스터디가 있다면 들어가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