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엔드 경력자 모의 면접 스터디를 모집합니다.
제목처럼 백엔드 경력자 모의 면접을 위한 스터디를 모집합니다. (경력은 1년차 이상부터 N년차까지 상관없습니다. 신입분들의 모의면접 스터디는 많이 보았는데 경력자 위주의 스터디는 없는 것 같아 제가 모집해서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스터디 모임의 취지는 백엔드 경력자의 이직 준비, 커리어 향상, 객관적인 피드백을 위한 공유 차원입니다.
1. 각자 경력기술서 위주의 기술면접
2. CS지식 위주의 기술면접
3. 자기소개 연습
등을 통해 서로 긍정적인 피드백이 오갔으면 합니다.
참여 의사가 있으신분은 다음 오픈채팅방에 들어오셔서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RRT0b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