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온라인 스터디 모집합니다! (인원마감)
뭔가 가르치는 스터디는 아니구요. 서로 각자 공부하고, 일주일 간 학습한 내용을 공유하는 스터디를 하고자 합니다.
공유는 해도되고 안해도 됩니다! (Zoom으로 진행)
현재 취준생 한 분, 막 취업한 신입 한 분 있습니다.
취업 후에도 계속해서 스터디 할 사람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4명 정도 생각 하고 있구요. 매일 공부한 리스트를 Notion에 작성하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혼자서 공부하기가 힘들어서 만든 스터디여서 부담없이 들어오셔도 괜찮습니다~
서로 공부하는 동기가 되면 좋겠습니다.
인원마감하여 종료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