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swift] iOS 개발자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다른쪽으로 공부하다가 20대 후반 늦은 나이에 개발자라는 직업군이 매력적이어서 5월달부터 swift 공부 시작했습니다.
현재 다른 것들 다 정리하고 공부만 하려고 다 준비가 되었고 공부만 하고 있는데
혼자서 무작정 공부하기에는 모르는 것이 많아 서로 응원도 하고 정보들도 공유하면서 함께 목표를 이뤄나갈 분들 구합니다.
인원은 5~7명 정도 모집하고 있습니다
소통은 카톡, 디스코드 등 스터디 인원 구성후 대화를 통해 정하려고 합니다.
다른 것보다 공부만을 하겠다는 강한 동기부여가 있으신 분과 함께 하려고 합니다.
아직 구체적인 방향성은 제시하긴 어렵지만
우선적으로 문법을 익히고 다지는 시간을 가지고 난 후에 프로젝트를 진행할 생각입니다
모든 과정은 올 해 안으로 끝낼 생각입니다
많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그 어떤 다른 분들보다 강한 동기부여가 있어서 무조건 해내겠다는 다짐으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서로에게 도움이 되고 성장이 될 수 있는 스터디가 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문의는 이메일 andyc95@naver.com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OT 전 스터디 참가 신청서입니다.
https://forms.gle/G9dAthuoQ8ordfDo9
신청하신분들 중 공부하실 의지가 있으신 분들만 모아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