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swift] 스터디 인원 모집하시는 분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저는 중소기업에서 ios개발자로 일 한지 반년 된 신입사원입니다.
개인적으로 문법, 알고리즘 그리고 앱 개발 까지 같이 할 수 있으면 좋고 공부 외에도
저와 같이 ios개발을 하고 계신 분 그리고 이쪽으로 취업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과 얘기 하면서
서로 정보교환도 하고 공부도 같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룹원을 모집하고 계신다면 언제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카오톡 : junlight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