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더 나은 스터디 모임을 만들기 위한 설문조사 (기프티콘 o)
안녕하세요. 현재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라는 과정에서 활동중인 조정환이라고 합니다.
평소에 OKKY 스터디 게시판을 자주 눈팅하는 사람이고, 지금은 팀원들과 함께 스터디 관련 서비스를 기획 중에 있습니다.
저는 스터디를 통해 같은 관심사를 갖고 있는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을 정말 좋아하고, 많은 인사이트를 얻은 경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 스터디를 운영하거나 참여하는 과정 속에서 불편했던 점이나 어떻게 성공적인 스터디를 이끌 수 있었는지에 대한 의견을 듣고 싶어 설문조사를 만들어봤습니다.
스터디를 하면서 너무 억울했거나 좋았던 이야기들을 자랑하듯이 적어주셔도 좋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프티콘을 증정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https://the-form.io/forms/survey/response/cc26d55f-7c82-458e-b3db-7950768bae59
마감 되었습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