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in action
안녕하세요 2년차 주니어 발자입니다.
spring in action 함께 읽어 나가실분 구합니다.
진행일 : 다음 주 월요일(5/23일) 22: 00 시
예상 모집인원 : 5~6(발표자를 선정한 후 한 챕터씩 발표하는 식 진행
노쇼 방지를 위해 보증금 3만원을 걷은 후에 스터디 끝까지 함께 해주시는 분들에게는 1/n해서 돌려드릴 생각입니다.
끝까지 함께 해주시는 분들에게는 작은 감사의 선물로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스터디는 챕터별로 순서대로 진행하지 않고,
먼저 발표하고 싶은 사람이 있거나 우선적으로 보고 싶은 chapter가 있다면 먼저 자유롭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발표는 매 주 한번씩 돌아가면서 진행되며 , 공부하면서 나누고 싶은 내용이 있으면 자유롭게 공유해주셔도 됩니다. ( 발표자는 여러 명이여도 괜찮 )
현업에서 1년이상 스프링을 사용해 보신분들이였으면 좋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cRIqzfe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