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같이 스프링 공부하실 초심자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스프링을 독학중인데 다시 처음부터 개념 정리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스프링 공부하시는분 중에서 제가 이해한 내용을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백엔드 초심자분이시면 취업 준비생이면 좋겠습니다.
저도 공부중이라 같이 공부하면서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고 싶습니다.
https://open.kakao.com/o/gnSFzOge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스프링을 독학중인데 다시 처음부터 개념 정리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스프링 공부하시는분 중에서 제가 이해한 내용을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백엔드 초심자분이시면 취업 준비생이면 좋겠습니다.
저도 공부중이라 같이 공부하면서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고 싶습니다.
https://open.kakao.com/o/gnSFzOge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