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스터디 및 취준하실분 구합니다!!(앞서 문의주신분들 먼저 답변드릴게요 일단 마감!!)
안녕하세요 전 백엔드 취준생입니다!
코테를 뚫어도 면접만 가면 긴장으로 인해 머리가 하얘지고 할말이 하나도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혹시 지금부터 이번 하반기 취업할때까지 같이 꾸준히 면접 스터디 하실분들 계실까요?
대충 방식은 네명이서 진행을 하고 스터디원 모두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공유합니다.(저도 아직 준비가 덜 돼서 다음주까지 다같이 시간 투자해서 만들어요)
그 다음, 일주일에 (수욜 일욜?) 두번씩, 한번은 기술 및 cs 면접 한번은 인성 면접 이렇게 진행을 하면 좋을 거 같고 역할은 둘둘씩 매주 나눠가면서 서로가 서로의 면접관 역할을 해주고 다른 두명은 그 면접을 유심히 지켜보고 피드백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했으면 합니다.
물론 매주 하게되면 질문도 중복되겠지만 저처럼 임기응변이 잘 안되시는분들에게는 끝없는 반복숙달이 최선이라고 생각해서 구해봅니다. 잘 준비하면 어느정도 실전에서도 어떤 질문이어도 당황하지 않을 거 같아요.
관심있으신분들 들어와주세요 !! 네명 모이면 실명방으로 다시 파겠습니다. 같이 취업관련 얘기도 하고 서로 정보도 공유하고 해요~
저도 이렇게 스터디원 구해보는 것이 처음이라 준비된 것도 없고 아는게 없습니다. 다같이 의견내서 진행을 하면 좋을 거 같아요.
간단하게 오픈카톡방에 공부중인 분야 및 수준과 목표기업정도 간단하게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