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swift] 온라인 스터디 인원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맥 입문 이제 갓 한달차 쌩 초보 입니다.
비전공자로 무턱대고 개발의 길을 걸어가고 싶다라는 생각으로 기꺼이 퇴사를 하고
깨어있는 시간중 70%는 코딩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혼자서 공부를 하고 있는데, 동기부여와 학습능률을 높여보고자 스터디를 생각했으나
마땅한 스터디가 없어 직접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서로 스터디도 하며, 혹은 기회가 된다면 간단한 앱 출시 목적으로 사이드프로젝트도 진행하며
서로 성장할 수 있는 그런 모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소통방법은 오픈채팅, 카카오톡, (프로젝트 진행시 플랫폼은 추후 결정) 이렇게 생각중입니다.
저도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혹여나 막히는 부분이 있다면 열심히 구글링을 해서라도 해결방법을
같이 모색해드릴 수 있는 그런 사람이라도 되어보겠습니다!
예상 인원은 저 포함 5명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마감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