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남양주] 같이 스터디 하실 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오프라인 스터디 같이 하실 분 모집합니다.
취준, 이직준비 등 목적 상관없이 모여서 같이 공부해요.
장소: 남양주, 구리 카페 or 스터디룸
일시: 매주 토요일 11:00~15:00 (주 1회/총 4시간)
인원: 저 포함 4명
오픈채팅으로 사용언어와 관심분야 간단하게 소개 부탁드려요.
모집 완료되면 그룹 단톡방(실명) 개설하겠습니다.
(개발 입문하려는 분이 있어 2명만 더 추가 모집해요.)
https://open.kakao.com/o/gmTpQr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