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php 오프라인 스터디방 인원모집 합니다.
안녕하세요. 부산에서 php 공부중인데요.
부산에는 php 오프라인 스터디방이 없어서 만들려고 합니다.
주말에 만나서 함께 각자 코딩하고 모르는 부분들 서로 공유해 나가려고 합니다.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로 통해서 와주세요.
안녕하세요. 부산에서 php 공부중인데요.
부산에는 php 오프라인 스터디방이 없어서 만들려고 합니다.
주말에 만나서 함께 각자 코딩하고 모르는 부분들 서로 공유해 나가려고 합니다.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로 통해서 와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