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후 적응
안녕하세요. 경력직 이직을 했고 3.5년정도 된 개발자입니다.
회사들어와서 5개월동안 스프링 부트 + SPA(데이터 엑세스 기술은 mybatis)로 개발을 하나 디비 설계부터 구현까지 완료르했구요.
지금은 SM쪽 업무를 보고있는데
업무별로 시스템 구성이 너무나 다릅니다.
jsp 까보면 천줄넘어가는게 거의다 대부분이구요.
이제 한달됬는데 ERD도 없고 산출물도 없는데
레거시를 개편해보고 싶은데 해본 경험이 없어서
어디서부터 무엇을 공부해야하는지 모르곘습니다.
이제 한달 넘었는데
시스템도 퍼포먼스도 떡락헀구요.
기능개선이 업무로 하나와 있는 상태입니다.
제가 썻던 기술들이 아니라서 너무 힘드네요.
도와주십쇼 선배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