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자바스크립트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주니어 프론트엔드 개발자입니다.
프론트엔드 기술에 대해서는 많이 공부가 되고 있으나 자바스크립트 기초에 대한 공부가 부족하여 함께 공부할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책의 경우 모던 자바스크립트 Deep Dive를 통하여 공부할 예정입니다.
공부 방식은 각자 주제에 대한 토론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인원은 많으면 관리하기 어려우니.. 되도록 4명선에서 마무리 하도록하겠습니다!
시간대의경우 주말 저녁시간대로 생각하고 있으나 들어오신뒤에 협의해도 괜찮을것같습니다.
되도록 오프라인을 선호하여서 강서구나 영등포 쪽을 선호하고,
온라인 스터디도 가능합니다!
혹시 관심있으신분들은 오픈카톡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kkdK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