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사이드 프로젝트 참여하고 싶습니다. ㅎㅎ
재밌는 사이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ㅎㅎ
혹은 새롭게 빌딩해보실 분들도 괜찮습니다. !
저는 현재 백엔드 개발자의 직무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
예전에 1년정도 1인 개발자로 지인과 함께 스타트업을 경험한 적이 있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구현하려고 생각하시는 팀이 있으시다면
저도 같이 하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
자세한 경력 및 기술스택 관련해서는 연락주시면 URL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카카오톡 : exitsmo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