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기술블로그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비대면 기술블로그 스터디원을 모집합니다.
오픈채팅방에서 매주 한개이상의 블로그 포스팅을 인증하는 방식입니다.
현재 4명이서 스터디를 진행중이며, 2명 인원추가를 하려고 합니다.
스터디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 매주 일요일 자정 전까지 1개이상의 기술블로그 포스팅 후 오픈채팅방에 공유
- 동기부여를 위해 기한까지 포스팅을 하지 않으면 보증금 5,000원을 벌금형식으로 다른 팀원에게 분배
- 개인사정이 있을 경우에는 미리 불참의사를 밝힐 수 있지만, 너무 장기적으로 쉬는건 곤란합니다ㅜㅜ
위에서 설명했듯이 보증금 5,000원이 발생합니다.
저희와 함께 열심히+오래 하실분은 아래의 링크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