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 마감] 리팩터링2 온라인 스터디 모집합니다.
리팩터링2 스터디 모집합니다.
일주일에 1 2회 온라인에서 모여서
정해진 챕터 읽어보고 익히고 발표자 정해서 토의하는게 어떨까합니다.
vscode 라이브쉐어로 화면 공유하는것도 좋을것같네요.
일요일 오후 아홉시에 첫 회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첫회의 진행 주제는
1. 학습목표 다지기
2. 책 앞부분 훑어보고 어떻게 학습할지 상상하고 공유하기
3. 스터디의 목적의식 공유하기
4. 모임시간, 횟수, 목표학습기간, 학습분량 정하기
5. 매회 구체적인 진행방식에 대해 얘기하고 결정하기
에대해 회의할 예정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책을 읽어보시고 위 사항에 대해 생각해보시고 들어오시면 좋겠습니다.
참여가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