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중심 영어 스터디(토요일 9:30AM)
3년이상 지속해온 모임입니다.
Private하게 운영되다가, 최근 새로운 시각을 가진 분이 오시는 것도 괜찮겠다 싶어서
두분만 모집하려고합니다.
비영리 조직이고, 줌으로 진행하고있습니다.
영어수준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은 없으나,
대화 참여자중 미국인 친구도 있고,
다들 자기 생각을 영어로 표현하는데 어려움이 없는 친구들입니다.
또한 세션제로 운영하고있기때문에,
특정일에는 자신이 세션을 준비해야합니다.
(어떤 주제를 하던 상관은 없습니다. 처음에는 들어오셔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시는것도 좋아요)
한주 걸러 한주꼴로 오실 분들은 정중하게 사양하겠습니다.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