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자바 스프링, 백엔드 스터디 하실분 계실까요??
안녕하세요
자바 스프링부트, JPA 백엔드 쪽에 관심이 있어서 스터디 중입니다.
제가 스터디를 처음 해보는거라..
혹시 같이 정보 공유하면서 스터디 하실분 계신가요?
또한 제가 초보여서 천천히 같이 공부 하실분이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자바 스프링부트, JPA 백엔드 쪽에 관심이 있어서 스터디 중입니다.
제가 스터디를 처음 해보는거라..
혹시 같이 정보 공유하면서 스터디 하실분 계신가요?
또한 제가 초보여서 천천히 같이 공부 하실분이면 좋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