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 iOS app 개발 / 사이드 프로젝트 / 팀 구축
안녕하세요. 저는 프로그래밍쪽 전공을 졸업하고 , si 회사에서 근무 중인 개발자입니다.
최근 ios 개발에 대한 도전 / 이직을 위하여, 맹목적으로 맥북을 구매하고,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개발자 분들의 차이가 있겠지만, 제가 생각하는 가장 효율적인 개발적 습득은 만들고 싶은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부딪히고, 찾아보는 방식 이었던거 같습니다.
아직 swift 언어 조차도 많이 부족하고, 사이드 프로젝트 / 별도 스터디 활동도 처음입니다.
저는 꾸준함 , 사소함 , 도전 , 협업의 힘을 믿고 중요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말을 잘 못하는 편이라 헣 저의 생각이 잘 전달 되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저와 같이 iOS 개발 및 출시에 관심 있어, 간단한 어플 출시 목표를 가지고, 공부하면서 함께 나아가실 분은 편하게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