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gl 스터디를 모집합니다 ㅎㅎ
webgl 스터디를 모집하고 잇습니다
언어는 three.js 구요
매주 1회씩 모여서 스터디를 진행하고 잇습니다 ^^
주 장소는 역삼 , 논현입니다
되도록이면 시니어 (튜터) 주니어 , 골고루 모집할 예정입니다
서로 좋은 교류의 장이자 , 배움터가 됏으면 좋겟네요 ~!
중간에 나가시거나 , 분위기를 해치시는분은 정중하게 거절합니다 . ㅠ
현직개발자든 , 신입개발자든 상관없습니다
https://open.kakao.com/o/gx5zvrae 로 들어오세요 감사합니다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