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 IT코딩진학세미나 / 무료컨설팅상담

안녕하세요 IT학원입니다.
오는 4월 23일 토요일 IT코딩세미나가 14시 30분 ~ 16시 30분동안 있습니다
오프라인 100명/ 비대면 제한없음으로 모집중이며
종로 7층 706호에서 직접 세미나가 열릴 계획입니다.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이해와 미래 IT 산업을 따라가기 위해서는 코딩을 왜 배워야 하는지 알아가는 세미나로 코딩 수업과 진학 및 취업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을 대상으로 함하고 있는 세미나이니 시간 여유가 있는 분들은 참여해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중간 퀴즈이벤트로 추첨 5명을 하여 KFC 기프티콘 2만원권을 드리고
만족도 조사 참석자 20명은 할리스커피 5천원 기프티코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세미나 신청 희망하신다면 아래 링크 교육컨설팅 및 신청링크를 받을 수 있으니 참여해보십시오 !
담당자 김도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