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역 자바 코딩 테스트 스터디 모집
안녕하세요 ㅎㅎ
자바 언어로 코딩 테스트 준비 하려고 하며
혼자 하기에는 의지가 안생겨 같이 준비하실분 모집합니다. (only java)
장소는 가정역 주변 카페나 스터디 카페 이며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 13시 생각하고 있고
인원 모집후 스터디 진행 방식 정하려고 합니다.
재밌게 코딩 테스트 공부 같이 하실분 모집 합니다.
주말을 알차게 보내봐요 ㅎㅎ
아래 오픈 채팅 방으로 간단한 소개(나이, 준비 이유, 하고 싶은말) 부탁드립니다 ㅎ
- https://open.kakao.com/o/shXHam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