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서 같이 코딩 스터디 하실분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터디를 하면서 함께 의견도 나누고 서로 동기부여도 받고 서로 알려주거나 모르는 것은 같이 알아가고 싶어서 제가 직접 스터디원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같이 특정한 언어를 같이 공부하기에는 조금 스터디 그룹을 구성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 같아 만나서 각자 공부를 하는것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요! 만약 같은 언어면 서로 조언이나 도움도 주면서 공부하고요! 나중에 실력이 쌓이고 기회가 되면 프로젝트도 같이 해보고 싶습니다 :) !
날짜와 장소는 같이 조율해보는게 좋을 것 같고 공부경력은 상관없습니다! 초보도 같이 열심히 공부할 의지만 있으시다면 참여 가능합니다! 참고로 저도 코린이입니다 :) 관심있는 분들은 밑에 오픈채팅방으로 카톡 주세요!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대전 개발 스터디😊
https://open.kakao.com/o/s1jQ7f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