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Apache Airflow 책 스터디 [마감]
[마감]
[Apache Airflow 기반의 데이터 파이프라인] 책 같이 한번 봐보실분 모집합니다!
저도 처음 보는 책이라 기초 스터디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매주 1장 정도 진도를 나가고 내용 요약해서 발표하는 형식으로 진행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시간은 토요일 오전 11:00에 비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인원은 대충 3~6명정도 모집할것 같네요!
[마감]
[Apache Airflow 기반의 데이터 파이프라인] 책 같이 한번 봐보실분 모집합니다!
저도 처음 보는 책이라 기초 스터디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매주 1장 정도 진도를 나가고 내용 요약해서 발표하는 형식으로 진행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시간은 토요일 오전 11:00에 비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인원은 대충 3~6명정도 모집할것 같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