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자바 스크립트 온라인 스터디를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자바 스크립트 공부를 위한 온라인 스터디 인원을 모집하고자 이렇게 글 올립니다.
책은 모던 자바스크립트 Deep Dive라는 책으로 주마다 공부 범위를 스터디원끼리 상의 후, 해당 공부 내용에 대해 발표/토론을 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려 합니다.
(디스코드를 통해서 진행 할 예정입니다.)
모집 인원은 4~6명으로 토, 일요일 오전 혹은 저녁에 모여 공부한 내용을 공유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려 합니다.
(시간대는 추후 스터디 인원이 모이면 상의 하도록 해요)
학생, 취준생, 직장인 상관 없습니다.
너무 부담 가지실 필요 없이 서로 같이 공부해 나아간다는 생각으로 스터디를 진행 해보아요.
wlfhl00@gmail.com
위 이메일로 간단히 직업, 스터디 참가 이유만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