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 세미나] 코딩을 왜 배워야하는가?
일정 : 22년 04월 23일 (토) 오후 14:30 ~ 16:30 (2시간)
위치 : 종로 3가역 단성사빌딩 7층 706호
교육 내용 :
■ 세부 내용
- 온라인 / 오프라인 병행하여 진행
■ 금액
- 무료
■ 정원
- 오프라인 100 명 / 비대면 인원 제한 없음
■ 세미나 참석자 이벤트
1. 참가자 전원 : 세미나 참석자 과정 등록 시 10% 할인권 제공 .
2. 퀴즈 이벤트
- 설명회 진행 중 우수 질문 , 답변자 추첨 하여 총 5 명을 선정 .
- 세미나 종료 후 개별 문자로 당첨자를 안내 예정 .
- 이벤트 당첨자 상품 : KFC 치킨 기프티콘 20,000 원 권
3. 만족도 조사 참석자 이벤트
- 만족도 조사 참여인원 추첨 하여 20 명을 선정하고 5 천원 커피 기프티콘 증정 .
- 만족도 조사 참여 이벤트 상품 : 커피
- 이벤트 당첨자 상품 : 할리스 커피 기프티콘 5,000 원 권
■ 신청 방법
http://naver.me/FQarAkOv
- 네이버 폼을 통한 접수 (코딩세미나 참석이라고 내용 적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