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구에서 매주 1회 or 2회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혼자 독학 하면서 공부하고 있는데 같이 자극받으면서 공부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저는 혼자 react 독학을 해서 스터디 하시는 분들 수준이 어느정도인지 솔직히 모르겠어요 ㅎ..
그래서 저는 이런분들을 원합니다. (저도 처음 스터디함)
1. 내 수준이 어느정도인지 알고싶다.
2. 같이 공부하는 환경속에서 외롭지 않은 코딩을 하고싶다.
3. 다른 스터디에 내가 껴서 할 수 있는가? 라는 의문이 들어서 참여를 안 해봤다.
연락주세요 일정이랑 장소는 스터디원분들 사시는 곳 고려해서 절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