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완료] 파이썬 코딩테스트 스터디 모집합니다!
프로그래머스 2~3단계 위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하루에 최소 1문제씩 깃에 풀어올리고 일주일에 한번씩은 줌 등으로 같이 문제 풀고 자신이 푼문제 해설하고 서로 의견 공유하는 방향으로 했으면 좋겠어요!
4명정도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코테스터디 모집📚
https://open.kakao.com/o/sJWVEJae
프로그래머스 2~3단계 위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하루에 최소 1문제씩 깃에 풀어올리고 일주일에 한번씩은 줌 등으로 같이 문제 풀고 자신이 푼문제 해설하고 서로 의견 공유하는 방향으로 했으면 좋겠어요!
4명정도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코테스터디 모집📚
https://open.kakao.com/o/sJWVEJae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