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하여 쉬었던 스터디를 다시 진행하여 추가인원 모집합니다.
장소 - 서현역 인근 카페(단체석)
모집인원 - 2명 추가 모집(현재 인원10명)
진행일 - 1 ~ 2주에 1~2번 주말에 진행, 12시 ~ 자유
비용 - 각자 음료/커피
참여 조건 - 웹/앱/프론트/백앤드/CS 관련 공부하시는 분 (대학생/취준생/직장인/전공자/비전공자 상관 없습니다.)
진행방식 - 자유롭게 모여 각자 공부 진행하면서 지식 공유
준수사항 - 타인에 불쾌한 행동 금지
- 타인의 학습 방해 금지
- 마스크 착용 필수
- 기타 -
스터디를 다시 활성화 하고자 추가인원 모집합니다.
현재 스터티원들은 군인/직장인/취준생/대학생 등등 다방면으로 계시고 어떠한 목적으로 모집한 스터디가 아니기에 서로 사용하는 기술도 다양합니다.
카페에서 자유롭게 진행하는 스터디이므로 스터디원들끼리 기술관련, 생활관련, 직장관련 등등 적지 않게 커뮤니케이션 하기에 집중해서 공부해야할 경우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존에는 제가 매 주 주말마다 진행하였으나 사정상 1 ~ 2주에 1~2번 진행합니다.
그러기에 제가 진행하지 않더라도 각자 주말마다 자유롭게 스터디 가능한 인원들끼리 스터디 진행하셔두 상관은 없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이나 참여희망은 https://open.kakao.com/o/sQbZuDae에 참여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