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 온라인 스터디 모임
https://ko.javascript.info/
모던 자바스크립트 튜토리얼 기준으로 진도 나갈 예정입니다. (함수 부분인 2.15부터 볼 예정입니다.)
각자 진도에 맞게 인강이든 다른 책이든 더 숙지해서 공부한 이후에 남들에게 설명하는 방식으로(발표) 해나가려고 해요.
관심있는 분은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js 문법 다루는거라 프론트, 백엔드 상관 없으며, 실력도 상관 없습니다. (진도 부분을 제대로만 이해하시고 설명해주시면 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