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js, babylon.js 스터디원 구합니다(강남)
저는 4년차 개발자 입니다.( 프론트엔드 경력은 얼마 안됩니다.. ㅜㅜ)
threejs로는 2개 정도 프로젝트를 경험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babylonjs 의 위상이 올라가고있고 저또한 threejs, bablonjs 를 깊게 다룰수 있는 수준이 못되어서
threejs babylonjs 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초보 분들도 너무 환영입니다.. 저도 초보라 ㅜ)은 같이 모여서 스터디를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은 아래 카톡아이디를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지역은 강남이고
주말 토요일 로 생각 하고있습니다.( 시간은 팀원들의 선호시간을 조정하여 정할 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