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gl 스터디를 모집합니다
webgl 스터디를 모집하고 잇습니다
언어 three.js 구요
모집 정원은 총 저포함 6명까지 모집할려고 생각하고 잇습니다
매주 일요일 오전 2시간씩 토이프로젝트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성별 상관없구요
장소는 서울 강남쪽 생각하고 잇습니다 ,
메타버스 개발위주로 토이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되도록이면 시니어 (튜터) 주니어 , 골고루 모집할 예정입니다
서로 좋은 교류의 장이자 , 배움터가 됏으면 좋겟네요 ~!
중간에 나가시거나 , 분위기를 해치시는분은 정중하게 거절합니다 . ㅠ
현직개발자든 , 신입개발자든 상관없습니다
https://open.kakao.com/o/gx5zvrae 로 들어오세요 감사합니다 ㅎ
